* 부가세 포함 금액입니다.
요금제 기본료 기본제공량
음성(분) 문자(건) 데이터
스노우맨 DATA전용 12G 45,100원 - - 12G
스노우맨 DATA전용 9G 38,500원 - - 9G
스노우맨 DATA전용 6G 34,100원 - - 6G
스노우맨 DATA전용 3G 29,700원 - - 3G
스노우맨 DATA전용 2G 25,300원 - - 2G
스노우맨 DATA전용 1G 20,900원 - - 1G

◎ 요금제 제공 안내
1. 요금제 기본 안내사항
- 최초가입 후 1년간 사용 가능하며 1년 후에는 자동으로 이용이 정지 및 데이터 제공량이 소멸됩니다.
- 음성, 영상통화, 문자서비스 이용은 불가합니다. (문자서비스 수신만 가능)
- 요금제가 제공하는 데이터 제공량 모두 소진 시 사용이 차단됩니다.
- 기본료는 가입시 1회 선납되며 이 후 추가사용이 없을 경우 과금 되는 내용은 없습니다.

2. 데이터 추가 사용 방법
- 데이터 추가 이용을 원할 경우 구매서비스 메뉴를 통해 요금제를 재 구매(충전)하여 연장 이용하시면 됩니다.
- 기본료 및 제공량은 재가입 시점부터 1년간으로 일할 계산 되지 않습니다.
- 요금제 변경은 동일 유형(스노우맨Data전용)상품에서만 가능하며 다른 상품은 불가합니다.
  예) 스노우맨Data전용 3G → 스노우맨Data전용 9G : 가능, 제공량 소멸
  예) 스노우맨Data전용 3G → LTE테이터선택 6G : 불가능
- 이용중 요금제를 재 구매(변경)할 경우 잔여 이용기간과 잔여 데이터는 모두 소멸됩니다.
- 해당 요금 상품은 환불이 되지 않는 상품이니 결제하실 때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구분 일시정지 개통취소 명의변경 해지 복구
변경여부 가능 가능 불가 가능 불가
이용기간 유지 종료 불가 종료 -
잔여데이터 유지 소멸 소멸 소멸 -
기본료 - 과금 - 과금 -
SMS 본인 인증
캡차 이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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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수) 스노우맨 이용약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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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 내용은 이용약관 중 주요사항에 대한 설명으로, 이용약관 전문내용과 다소 상이할 수 있고 변경될 수 있으므로, 이용약관 전문 내용은 홈페이지나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 계약의 성립
가. 고객은 구비서류 제출과 함께 이용계약서 정본을 작성하시고, 회사는 이용계약서 및 구비서류의 이미지(사본)을 보관하며, 정본은 고객이 보관하시도록 돌려드립니다. 기간제 선납 데이터전용 상품인 경우 실사용자 등록을 통하여 이용계약서 작성을 갈음합니다.
나. 가입비는 가입신청에 소요되는 실비로서 해지 시 반환되지 않습니다.

2. 계약의 변경
가. 주소, 부가서비스, 요금제 변경 등은 방문 외에 팩스, 전화 등으로 신청할 수 있으며, 서비스 종류 및 핸드폰 변경의 경우에는 대리점 등 방문하여 구비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나. 요금미납, 계약내용 위반, 핸드폰 압류, 가압류 등의 경우에는 계약내용 변경이 제한됩니다.

3. 이용정지
이용요금을 2회이상 미납한 경우, 타인명의(이름), 예금계좌, 신용카드를 무단으로(허락 받지 않고)사용하여 가입한 경우, 대량으로 스팸을 전송한 경우, 청소년 보호법 등의 위반으로 수사권한이 있는 행정기관 또는 수사기관에서 이용정지 요청한 경우 등 고객이 각종 위반행위를 한 경우 회사는 서비스 이용을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4. 일시정지
가. 고객은 1년에 2회 (1회당 90일)에 한하여 회사에 일시정지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단, 분실의 경우는 회수제한이 없고, 군입대, 해외장기체류 등 장기일시정지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는 별도의 기간을 정할 수 있습니다.
나. 90일 경과 후 고객의 별도 신청이 없는 경우 회사는 일시정지해제(종료) 7일전까지 고객에게 전화, 우편 등으로 일시정지 해제 여부를 확인하며, 고객이 별도의 해제신청을 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는 해지(직권해지)될 수 있습니다. 일시정지 중에도 월 3,500원(부가세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5. 손해배상
가. 고객의 귀책사유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하는 경우 회사는 그 손해를 배상합니다. 단, 천재지변, 전시, 전파특성상 음영지역 발생 및 서비스 특성상 불가피한 경우 등에는 회사의 손해배상책임이 감면될 수 있습니다.
나. 손해배상금액 : (서비스를 제공받지 못한 시간에 해당하는 기본료+부가사용료)X3의 금액을 최저금액으로 하여 고객과 협의

6. 해지(일반∙직권해지)
고객이 전화, FAX 또는 우편 등에 의한 해지신청시에는 세종텔레콤 고객센터에서만 가능하며 고객은 해지신청 일까지 요금을 납입 또는 정산하여야 합니다. 타인명의 도용, 이용요금 미납, 스팸메세지 발송, 청소년보호법 등의 위반 등 고객이 정상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는 경우 서비스가 직권해지 될 수 있습니다.

7. 이용자보호
세종텔레콤의 서비스 제공이 어려운 사정이 발생하여 고객에게 서비스 제공이 불가피할 경우 고객에 대한 서비스유지 최우선 보장의 원칙하에 효율적이고 합리적인 고객지원을 위해 망제공사 KT로의 가입자 이관을 통하여 서비스 유지를 할 것입니다.

(필수) 개인정보 수집/이용∙위탁∙제공에 대한 동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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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수집 이용 목적
가. 서비스 가입/변경/해지처리, AS, 청구서발송, 물품(단말기/경품 등)배송, 본인확인, 개인식별, 가입의사확인, 고지사항전달, 서비스 제공관련 안내, 명의도용 방지를 위한 등록된 이동전화로 가입사실 통보, 이용요금 상담할인청구(개별/통합/합산)·고지·결제 및 추심, 이용관련 문의·불만처리, 멤버십서비스 제공
나. 이용요금 위탁수수료의 정산, 서비스이용 확인·점검·컨텐츠 수급, 서비스품질개선, 서비스품질제고를 위한 인구통계학적 분석(연령/성별/지역분석 등) 및 이용형태/선호도 분석,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서버 구축·운영, 위치기반서비스, 개인맞춤형서비스 제공
다. 기타 개인정보처리방침(www.snowman.co.kr)에 고지된 수탁자에게 서비스 제공 등 계약의 이행에 필요한 업무의 위탁
라. 스마트폰은 주기적으로 GPS로부터 이동통신 및 WiFi기지국에 대한 위치정보를 기록합니다. 이러한 정보는 익명의 형식으로 접수되고, 고객이나 스마트폰을 특정하지 않으며, 스마트폰에 축적한 후 주기적으로 제조사 서버로 전송되어 제조사의 위치기술의 정확도와 성능을 향상시키는데 사용됩니다. 고객에게는 이동통신망 데이터 이용료가 과금되지 않도록 하기 위하여 이런 정보는 고객이 WiFi망에 연결되어 있을 때에만 보내집니다.
마. 신용정보 집중기관 요금연체 정보 등록 전 및 신용정보회사로 채권추심 위탁 전 연체사실 통지
 ※ 기존에 가입한 상품/서비스(Mobile, 인터넷전화, 기타상품 등) 포함

2. 수집항목
신청인 또는 (법정)대리인의 성명, 주민등록번호, 생년월일, 성별, 여권번호, 외국인등록번호, 국가유공자 증명/복지할인 증명 등 제증명사항, (청구지, 신분증 주소 포함)주소, 연락전화번호, 이메일주소, 계좌(카드)정보 등 필요한 최소한의 식별정보와 서비스 이용시간/이용기록, 결제기록, 착/발신 전화번호, 위치정보(기지국위치, GPS정보), 접속IP, 접속로그, 이용컨텐츠, 쿠키, 가입서비스번호, 연체금액, 연체등록예정일
3. 이용 및 보유기간
요금정산/요금 과·오납 등 분쟁대비를 위해 해지 후 6개월까지 보관하며, 요금관련 분쟁이 발생하여 계속될 경우에는 해결 시까지 보유하며, 신용정보 집중기관 요금연체 정보 등록 전 및 신용정보회사로 채권추심 위탁전 연체사실 통지할 경우 해당 업무 처리완료시까지 보유 (단, 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관련 법령에 따라 보관)
4. 개인정보 제공동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고객님의 개인정보가 KT로 제공되며, KT가 개인정보 업무를 세종텔레콤으로부터 위탁받아 처리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5. 연체정보 제공통지 동의
(명의도용 피해 최소화를 위하여) 본인은 연체 발생시 본인의 연체정보를 신용정보집중기관 및 신용정보회사에 제공하기 전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및 이동통신사에 제공하여 본인 명의로 가입된 이동통신사의 현재 사용중인 이동전화로 연체정보 제공 사실을 통지받는 것에 동의합니다.
6. 통신가입우편안내서비스 동의
본인은 상기 내용과 전기통신사업법 제32조의6에 따라 SMS(본인 명의의 모든 휴대전화(타사 포함)로 발송) 또는 등기우편물(주민등록상 주소로 발송)을 통해 가입사실을 안내 받는 것에 동의합니다.

(필수) 신용정보의 조회 및 이용∙제공에 대한 동의
본인은 하기 내용에 대하여 충분한 설명을 듣고, 내용을 읽어 보았으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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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필수적인 조회에 관한 사항

조회목적 계약의 체결유지, 이행관리, 금융사고 조사, 법령상 의무 이행, 신용보험의 가입 및 유지·관리(채권추심 등), 방송통신 서비스 가입·이용·유지 여부의 결정
조회할 개인(신용)정보의 내용 개인식별번호(성명, (휴대)전화번호, 주소 등), 할부 약정정보(할부금액, 할부상품 등), 연체 정보등 신용도 판단정보, 신용거래정보, 공공정보, 서울보증보험(주)의 신용조회회사, 신용정보집중기관 등을 통한 조회 정보, 기타 본 계약의 체결, 유지, 관리에 필요한 정보
조회기간 조회 동의일로부터 개인(신용)정보의 조회 목적의 효력이 종료되는 시점까지
보유이용기간 조회목적 달성 시 까지
※ 신용조회회사를 통하여 귀하의 신용정보를 조회한 기록에 의해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단, 본 조회는 신용등급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2. 필수적인 제공에 관한 사항

제공 대상기관 계약이행 당사자 및 계약체결, 이행 등에 필요한 업무를 위탁받은 자 (세종텔레콤(주), 채권추심기관 등, 신용정보회사, NICE평가정보(주), 코리아크레딧뷰로(주),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한국신용정보원, 서울보증보험(주)(서울보증보험에서 신용정보회사, 신용정보집중기관에 제공 포함), 금융결제원, 신용카드사, 공공기관(행정안전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국가보훈처, 보건복지부, 법무부))
제공∙이용 목적 할부약정체결, 운영관리, 수납, 보증보험가입 및 유지·관리, 채권 추심, 신용도 평가, 실명확인 등 신용조회회사의 업무, 방송통신 신용정보 공동관리(식별, 신용도판단, 신용거래), 요금감면정보 관리
제공·이용대상 정보 개인식별정보(단, 주민등록번호는 서울보증보험(주)에 단순전달), 할부약정정보, 연체정보 등 신용도 판단정보, 할부대금 납부정보 등 업무 수행에 필요한 제한된 범위 내에서 제공, 성명, 주민등록번호, 외국인등록번호 또는 여권번호, 연체금액, 가입현황, 이용정지·해지 사실
정보보유 및 이용기간 제공일로부터 개인(신용)정보의 제공 목적을 달성할 때까지

가. 신용정보 집중기관 등에의 조회 및 집중
- 조회∙집중∙제공 기관 : 신용정보 집중기관, 신용조회회사 또는 법원 등 공공기관
- 조회∙집중∙제공 목적 : 본 계약의 설정, 유지 및 사후관리, 신용보험 가입 및 유지∙관리(채권추심 등), 신용정보의 집중관리∙활용 및 교환, 신용도 판단 및 공공기관 정책자료
- 조회∙집중∙제공 정보 : 개인식별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 등), 신용거래정보(연체, 대지급, 부도 등 정보), 신용등급 등
3. 필수적인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사항
가. 수집, 이용∙제공 목적 : 계약의 체결유지, 이행관리, 금융사고 조사, 법령상 의무이행, 신용보험의 가입 빛 유지∙관리(채권추심 등)
나. 수집, 이용할 개인(신용)정보의 내용 : 개인식별정보(성명, (휴대)전화번호, 주소 등), 신용능력정보(신용등급, 신용 평점정보 등 신용도 판단에 필요한 정보), 기타 본 계약의 체결, 유지, 관리에 필요한 정보
다. 이용∙보유 기간 : 조회 동의일로 부터 개인(신용)정보의 수집, 이용 목적을 달성할 때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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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심 본인인증은 주민번호를 수집/이용하지 않고 고객님의 본인 여부를 확인하며 주민번호 도용을 원천적으로 방지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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