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

순수한 모바일 프렌드 스노우 맨

SNOWMANS&SHOP English Chinese

부가서비스

home > 상품소개 > 부가서비스

  • 서비스 안내

    제공통화 잔여량 안내대상 요금제를 이용할 경우 별도 가입절차 없이 이번달 제공량 중 소진량 

       80%/100% 기준으로 실시간 SMS 발송

     

    신청방법

    snowman 웹사이트(http://www.snowman.co.kr)에 접속 후 ‘My snowman>부가서비스변경에서 신청 

    고객만족센터<1688-9300>에 전화신청

     

    이용방법

    제공통화 잔여량 안내대상 요금제를 이용할 경우 별도 가입절차 없이 이번달 제공량 중 소진량 

       80%/100% 기준으로 실시간 SMS 발송(전산처리 시간에 의해 오차가 발생할 수 있음)

     

    - , 소진량 기준시점 도달시각이 21:00 ~ 익일 09:00 사이인 경우, 익일 09:00 이후에 발송됨

     

     


    

    신청/해지

  • 서비스 안내

    내 전화기가 통화가 가능하다고 상대방에게 알려주고 싶지 않을 때 가입하는 서비스 입니다.

    본 서비스에 가입하시면, 통화가능알리미 서비스 가입자가 전화를 할경우 고객님이 통화중이면 

      “통화가능 알리미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는 고객입니다라는 멘트가 제공되니 참조하시기 바랍니

       다. 

     

    이용방법

    서비스에 가입하시면 자동으로 제공됩니다.

     


    

    신청/해지

  • 서비스 안내

    상대방과 통화연결이 안 되는 경우(통화중, 전원꺼짐), 상대방에게 자동으로 통화요청 메시지를  

        전송하므로 편리합니다. 

    상대방이 통화가능한 상태가 되면 내(발신자)가 전화를 걸었음을 나타내는 문자메시지가 상대방 

       (수신자)에게 통보되며 통화 키를 누르면 내 전화번호로 연결됩니다. 

        단, 상대방(수신자)이 캐치콜 이용고객인 경우 통화요구 알림 메시지는 통보하지 않습니다.

     

    신청방법

    snowman 웹사이트(http://www.snowman.co.kr)에 접속 후 ‘My snowman>부가서비스변경에서 신청 

    고객만족센터<1688-9300>에 전화신청

     

    유의사항

    수신자가 타사 및 유선전화인 경우 통화가능알리미 서비스가 동작하지 않습니다.

     


    

    신청/해지

  • 서비스 안내 

    통화 중인 상대방과 통화연결이 안되는 경우, 여러 번 전화할 필요없이 통화가능알리미가 한번에  

       알려주므로 편리합니다. 

    상대방(수신자)이 통화중이어서 통화연결이 안되는 경우 다음과 같은 안내 멘트와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고객님이 통화중이오니, 통화 가능 상태가 되면 문자메시지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상대방이 통화가능 상태가 되면 나(발신자)에게 문자메시지로 통보되며, 수신자의 전화번호가  

        표시됩니다. 

    통화가능알리미 거부서비스에 가입한 고객에게 전화를 하면 “통화가능 알리미 서비스

        가 제공되지 않는 고객입니다.” 라는 멘트가 제공됩니다.

     

    유의사항

    수신자가 타사 및 유선전화인 경우 통화가능알리미 서비스가 동작하지 않습니다.

     


    

    신청/해지

  • 서비스 안내

    발신자가 전화번호를 남기지 않고 끊어 버려도, 발신자의 번호를 문자메시지로 확인 가능합니다.

    발신번호표시 서비스와 함께 이용하시면 고객님께 오는 모든 전화번호를 다 확인할 수 있는  

    프리미엄 서비스 입니다. 

     

    신청방법

    snowman 웹사이트(http://www.snowman.co.kr)에 접속 후 ‘My snowman>부가서비스변경’에서 신청 

    고객만족센터<1688-9300>에 전화신청

     

    이용방법

    캐치콜은 아래와 같은 상황일 때 서비스 됩니다.

        - 핸드폰 전원이 off 일 때

        - 통화 중 일 때

        - 통화할 수 없는 지역일 때

        - '착신전환' 설정한 경우

        - '음성사서함 즉시 연결' 설정한 경우

        - '착신거절' 설정한 경우

    캐치콜 일시정지 기능 : 캐치콜 서비스를 일시정지 시킬 수 있습니다.

        - *+050+통화확인음 송출 : 서비스 비활성화(서비스 일시정지)

        - *+05+통화확인음 송출 : 서비스 활성화

     

    유의사항

    10분 이내 동일한 발신번호로부터 연속적으로 캐치콜이 발생할 경우, 처음 한 건의 문자만  

        전송됩니다. 

    수신된 캐치콜의 이력은 데이터 수에 상관없이 최대 90(3개월)간 보관되며, 90일이 지난 데이터

        는 가장 오래된 정보부터 자동으로 삭제 처리됩니다.

    캐치콜 문자메시지 통보는 48시간 전까지의 발신번호에 대해서만 가능합니다.(핸드폰이 46시간 

        이상 전원이 꺼져있을 경우 48시간 이내 수신된 캐치콜 문자만 확인 가능) 

     


    
    

    신청/해지

  • 서비스 안내

    2개의 핸드폰을 사용하시거나, 분실 등으로 다른 핸드폰이나 유선전화로 전화를 받아야 하는 경우, 미리 지정한

       번호(무선, 유선 모두 가능)로 음성/영상전화를 연결하는 서비스

     

    신청방법

    snowman 웹사이트(http://www.snowman.co.kr)에 접속 후 ‘My snowman>부가서비스변경’에서 신청

    고객만족센터<1688-9300>에 전화신청

     

    이용방법

    멘트설정

       - * + 71 + 연결희망번호 + 통화딩동댕 음원송출종료

    * 지금 다른 번호로 연결 중입니다.'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 연결 멘트가 송출된 후 연결됩니다.

    무멘트 설정

       - * + 71 + 연결희망번호 + + 통화딩동댕 음원송출종료

    설정해제

       - * + 710 + 통화딩동댕 음원송출종료

     

    유의사항

    착신전환통화 서비스를 이용 도중 착신전환 기능정지(비 활성화) 설정이 가능 합니다.  

        [착신전환 기능정지 신청/해제] 

    다시 착신 전환을 이용하시고자 할 때는 다시 설정(활성화)를 하시면 됩니다

    연결희망번호는 반드시 지역번호 또는 식별번호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안내 멘트 설정시에는지금 다른 번호로 연결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의 연결 멘트  

        송출 후 전환됩니다. 

    착신전환 통화 동시 가입 불가상품 

      - 착신전환/착신전환통화 서비스간 동시가입 불가

     부가서비스 기본료 이외에 착신전환통화 300분 초과 시 별도 요율로 과금됩니다. (1도수:1.98원/초)

    신청/해지

  • 서비스 안내

    휴대폰으로 걸려오는 전화를 수신상태에 따라 벨이 울린 후 전화를 받지 않거나 미처 못 받은 경

       우 '조건부'로 원하시는 전화로 자동 연결하는 서비스입니다.

     

    신청방법

    snowman 웹사이트(http://www.snowman.co.kr)에 접속 후 ‘My snowman>부가서비스변경’에서 신청

    고객만족센터<1688-9300>에 전화신청

     

    이용방법

    멘트설정

       - * + 72 + 연결희망번호 + 통화딩동댕 음원송출종료  

         * 지금 다른 번호로 연결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 연결 멘트가 송출된 후 연결됩니다.

    무멘트 설정

       - * + 72 + 연결희망번호 + * + 통화딩동댕 음원송출종료

    설정해제

       - * + 720 + 통화딩동댕 음원송출종료

     

    유의사항

    연결희망번호는 반드시 지역번호 또는 식별번호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원격제어서비스(016-200-6016)를 통해서도 기능설정/해제가 가능합니다.

    원격제어서비스를 이용하시기 위해서는 미리 비밀번호를 변경하셔야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안내멘트 설정시에는 "지금 다른 번호로 연결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의 연결 멘트  

       송출 후 전환됩니다. 

    자동연결 동시 가입 불가상품

       - 착신전환/착신전환통화 서비스간 동시가입 불가

     


    

    신청/해지

  • 서비스 안내

    핸드폰의 상태와 상관없이 걸려온 전화를 미리 지정한 일반전화나 핸드폰으로 연결해 주는 서비스

       로, 음성/영상 전화는 물론 문자도 착신 전환이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유선 전화로 착신전환 설정 시 문자음성전환을 설정하시면 핸드폰으로 수신될 문자를 음성으로  

       읽어 드립니다.  

    전환되는 문자는 앞에 “FW” 가 표시되므로 전환된 메시지임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신청방법

    snowman 웹사이트(http://www.snowman.co.kr)에 접속 후 ‘My snowman>부가서비스변경’에서 신청 

    고객만족센터<1688-9300>에 전화신청

     

    이용방법

    ※ 기존 착신전환 서비스와 설정방법은 동일합니다.

    서비스 설정 (활성화

        핸드폰으로 설정 방법 (기존 착신전환 서비스와 동일)

        - 3G 핸드폰 메뉴 : 1.메뉴 > 2.부가서비스 > 3.착신전환 > 4.설정/해제

        - * + 71 + 연결희망번호 + 통화딩동댕 음원송출종료 (*연결멘트가 송출된 후 연결됩니다.)

        - * + 71 + 연결희망번호 + * + 통화딩동댕 음원송출종료 (*연결멘트 없이 연결됩니다.)

    서비스 일시중지 (비활성화)

        -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는 개념이며, 이용요금이 부과됩니다.

        - 핸드폰 메뉴는 위와 동일하게 이용

        - * + 710 + 통화딩동댕 음원송출종료

     

    유의사항

    착신전환 이용 중 무선인터넷 접속 문자 및 개인정보 관련 문자는 전환되지 않고 삭제됩니다.

      - 전환불가 무선인터넷 접속 문자 : 벨소리 다운로드, 링투유 설정, 싸이월드 알림, 배경화면 설정,  

        선물하기 문자 등등 

      - 전환불가 개인정보 관련 문자 : 소액결제 인증, 음성사서함 접속, 캐치콜 등등

    위의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착신전환 일시 중지(비활성화) 설정하시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시 착신 전환을 이용하시고자 할 때는 다시 설정(활성화)를 하시면 됩니다.[착신전환 기능정지 

        신청/해제] 

    연결희망번호는 반드시 지역번호 또는 식별번호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전환되는 메시지 구분을 위해서 “FW” 표시가 붙습니다.

    전환되는 메시지 내용이 길 경우 “FW” 표시가 안될 수도 있습니다. (LGT or SKT 핸드폰으로 전환

        설정 시)

    유선전화로 착신전환 설정하시면, 문자를 음성으로 읽어 드리며, 해당 기능은 SMS만 적용되며,  

        MMS는 유선전화로 전환되지 않습니다.

    MMS를 발송하는 가입자와 최종 전환되는 번호가 모바일 고객이 아닌 경우 MMS 전환이 되지  

       않으며, 추후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무선인터넷 접속하는 MMS는 전환될 수 있으니, 전환되는 번호에서 무선인터넷 접속 시  

        DATA통화료가 발생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착신전환 동시 가입 불가상품

       - 착신전환 착신전환통화 서비스간 동시가입 불가

    부가서비스 기본료 이외에 착신전환통화 300분 초과 시 별도 요율로 과금됩니다. (1도수:1.98원/초)

    신청/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