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

순수한 모바일 프렌드 스노우 맨

SNOWMANS&SHOP English Chinese

부가서비스

home > 상품소개 > 부가서비스

  • 서비스 안내

    제공통화 잔여량 안내대상 요금제를 이용할 경우 별도 가입절차 없이 이번달 제공량 중 소진량 

       80%/100% 기준으로 실시간 SMS 발송

     

    신청방법

    snowman 웹사이트(http://www.snowman.co.kr)에 접속 후 ‘My snowman>부가서비스변경에서 신청 

    고객만족센터<1688-9300>에 전화신청

     

    이용방법

    제공통화 잔여량 안내대상 요금제를 이용할 경우 별도 가입절차 없이 이번달 제공량 중 소진량 

       80%/100% 기준으로 실시간 SMS 발송(전산처리 시간에 의해 오차가 발생할 수 있음)

     

    - , 소진량 기준시점 도달시각이 21:00 ~ 익일 09:00 사이인 경우, 익일 09:00 이후에 발송됨

     

     


    

    신청/해지

  • 서비스 안내

    내 전화기가 통화가 가능하다고 상대방에게 알려주고 싶지 않을 때 가입하는 서비스 입니다.

    본 서비스에 가입하시면, 통화가능알리미 서비스 가입자가 전화를 할경우 고객님이 통화중이면 

      “통화가능 알리미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는 고객입니다라는 멘트가 제공되니 참조하시기 바랍니

       다. 

     

    이용방법

    서비스에 가입하시면 자동으로 제공됩니다.

     


    

    신청/해지

  • 서비스 안내

    상대방과 통화연결이 안 되는 경우(통화중, 전원꺼짐), 상대방에게 자동으로 통화요청 메시지를  

        전송하므로 편리합니다. 

    상대방이 통화가능한 상태가 되면 내(발신자)가 전화를 걸었음을 나타내는 문자메시지가 상대방 

       (수신자)에게 통보되며 통화 키를 누르면 내 전화번호로 연결됩니다. 

        단, 상대방(수신자)이 캐치콜 이용고객인 경우 통화요구 알림 메시지는 통보하지 않습니다.

     

    신청방법

    snowman 웹사이트(http://www.snowman.co.kr)에 접속 후 ‘My snowman>부가서비스변경에서 신청 

    고객만족센터<1688-9300>에 전화신청

     

    유의사항

    수신자가 타사 및 유선전화인 경우 통화가능알리미 서비스가 동작하지 않습니다.

     


    

    신청/해지

  • 서비스 안내 

    통화 중인 상대방과 통화연결이 안되는 경우, 여러 번 전화할 필요없이 통화가능알리미가 한번에  

       알려주므로 편리합니다. 

    상대방(수신자)이 통화중이어서 통화연결이 안되는 경우 다음과 같은 안내 멘트와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고객님이 통화중이오니, 통화 가능 상태가 되면 문자메시지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상대방이 통화가능 상태가 되면 나(발신자)에게 문자메시지로 통보되며, 수신자의 전화번호가  

        표시됩니다. 

    통화가능알리미 거부서비스에 가입한 고객에게 전화를 하면 “통화가능 알리미 서비스

        가 제공되지 않는 고객입니다.” 라는 멘트가 제공됩니다.

     

    유의사항

    수신자가 타사 및 유선전화인 경우 통화가능알리미 서비스가 동작하지 않습니다.

     


    

    신청/해지

  • 서비스 안내

    발신자가 전화번호를 남기지 않고 끊어 버려도, 발신자의 번호를 문자메시지로 확인 가능합니다.

    발신번호표시 서비스와 함께 이용하시면 고객님께 오는 모든 전화번호를 다 확인할 수 있는  

    프리미엄 서비스 입니다. 

     

    신청방법

    snowman 웹사이트(http://www.snowman.co.kr)에 접속 후 ‘My snowman>부가서비스변경’에서 신청 

    고객만족센터<1688-9300>에 전화신청

     

    이용방법

    캐치콜은 아래와 같은 상황일 때 서비스 됩니다.

        - 핸드폰 전원이 off 일 때

        - 통화 중 일 때

        - 통화할 수 없는 지역일 때

        - '착신전환' 설정한 경우

        - '음성사서함 즉시 연결' 설정한 경우

        - '착신거절' 설정한 경우

    캐치콜 일시정지 기능 : 캐치콜 서비스를 일시정지 시킬 수 있습니다.

        - *+050+통화확인음 송출 : 서비스 비활성화(서비스 일시정지)

        - *+05+통화확인음 송출 : 서비스 활성화

     

    유의사항

    10분 이내 동일한 발신번호로부터 연속적으로 캐치콜이 발생할 경우, 처음 한 건의 문자만  

        전송됩니다. 

    수신된 캐치콜의 이력은 데이터 수에 상관없이 최대 90(3개월)간 보관되며, 90일이 지난 데이터

        는 가장 오래된 정보부터 자동으로 삭제 처리됩니다.

    캐치콜 문자메시지 통보는 48시간 전까지의 발신번호에 대해서만 가능합니다.(핸드폰이 46시간 

        이상 전원이 꺼져있을 경우 48시간 이내 수신된 캐치콜 문자만 확인 가능) 

     


    
    

    신청/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