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비스 안내
인터넷을 이용한 문자 발송 서비스에서 타인이 임의로 고객님의 이동전화 번호를 발신번호(회신번호)로 설정하여 스팸메시지 발송 등에 사용할 수 없도록 차단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 이용 안내 및 유의 사항
1. 서비스 가입을 한 경우, 이용자 본인이 문자중계사업자의 인터넷 문자 발송 서비스를 이용하여 본인이 신청한 전화번호로 문자를 발송할 경우에도 차단됩니다.
2. 차단서비스는 신청일 익일(영업일 기준)중으로 제공되며, 해지의 경우에도 동일하지만 네트워크, 시스템 등의 상황에 따라 서비스 신청, 해지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3. 당사, 한국인터넷진흥원, 문자중계사업자가 연동되어 제공하는 서비스 특성상 서비스가 일시적으로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4.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신청하는 경우 개인정보(전화번호에 한함)를 한국인터넷진흥원과 문자중계사업자에 제공하는 것에 대해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 문자중계사업자 : KT, LGU+, SK브로드밴드, SK네트웍서비스, SK텔링크, 인포뱅크, 다우기술, 스탠다드네트웍스, 슈어엠, 삼성SDS
※ 문자중계사업자란? 일반 유선전화/이동전화 단말기에서 발신되지 않고 웹(인터넷) 또는 문자발신 전용프로그램 등을 이용하여 문자를 발송하는 서비스 제공사업자
효녀심청서비스
스마트폰 사용에 익숙하지 않은 노년층 등이 보다 쉽게 스마트폰을 이용할 수 있도록 편리성과 접근성을 강화한전용 어플리케이션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월 1,100원 (부가세 포함)서비스 안내
• 스마트폰 사용을 어려워 하시는 노년층(부모님)을 위해 간편하고 쉬운 화면(런처)을 제공하고, 자녀 스마트폰에서 부모님의 현재위치와 날씨, 부모님의 폰상태(움직임 여부), 기일관리의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부모님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부모님과의 소통을 원활하게 도와주는 앱기반 서비스입니다.
• 효녀심청 서비스 신청을 위해서는 부모님 스마트폰이 스노우맨 서비스에 가입되어 있어야 서비스 신청이 가능합니다.
• 사용요금 월 1,100원
신청방법
• snowman 웹사이트(http://www.snowman.co.kr)에 접속 후 ‘My snowman>부가서비스 변경’에서 신청
• 고객만족센터<1688-9300>에 전화신청
이용방법
• 고객만족센터로 서비스 등록 신청 후 부모 및 자녀 스마트폰으로 앱 설치 URL 수신받아 앱 다운로드하여 설치 후 사용
서비스 안내
• 자녀 스마트폰의 유해 사이트/유해 앱 접근을 원천 차단하고, 부모가 원격으로 자녀 스마트폰의 앱 사용 시간을 조절하거나 유해정보 접속 통계확인을 통해 자녀의 안전한 스마트폰 사용 습관을 길러주는 서비스입니다.
• 키즈케어 서비스 신청을 위해서는 자녀 스마트폰이 스노우맨 서비스에 가입되어 있어야 서비스 신청이 가능합니다.
• 사용요금 월 2,200원
신청방법
• snowman 웹사이트(http://www.snowman.co.kr)에 접속 후 ‘My snowman>부가서비스변경’에서 신청
• 고객센터(휴대폰114 또는 1688-9300)에 전화신청
이용방법
• 고객센터로 서비스 등록 신청 후 스마트폰에서 (안드로이드:구글플레이) 키즈케어 앱 다운로드하여 설치 사용
• 자세한 설명은 키즈케어 서비스 홈페이지 (http://www.kizcare.kr) 참조
서비스 안내
• 휴대폰 분실 시 또는 부재 시에 다른 사람이 몰래 국제전화 사용을 하여 부당한 전화 요금이 청구
될 수 있는 상황을 미리 방지해 드리는 서비스로써, 국제전화 발신 차단을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방법
• snowman 웹사이트(http://www.snowman.co.kr)에 접속 후 ‘My snowman>부가서비스변경’에서 신청
• 고객만족센터<1688-9300>에 전화신청
이용방법
• 서비스를 신청하시면 별도의 설정없이 바로 적용됩니다.
유의사항
• 국제전화 발신만 금지됩니다. 수신은 가능합니다.
서비스 안내
• 상대방이 내 전화번호를 모르게 통화하고 싶은 경우에 사용하실 수 있는 서비스로서 수신하는
상대방이 발신번호표시서비스 사용 중이어도 내 전화번호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 개인정보보호가 중요한 고객님들에게 유용한 서비스입니다.
신청방법
• snowman 웹사이트(http://www.snowman.co.kr)에 접속 후 ‘My snowman>부가서비스변경’에서 신청
• 고객만족센터<1688-9300>에 전화신청
이용방법
• 신청 후 별다른 조치 없이 자동으로 이용가능 합니다.
유의사항
• Call Blocking (콜 블로킹 서비스)
별도의 등록절차 없이 전화할 때마다 아래의 방법을 이용하여 전화번호가 표시되는 것을
방지하는 1회성 발신번호표시제한 서비스 입니다.
- 설정 + * + 23 + # + 상대방전화번호 + 통화
- 서비스 이용요금 : 무료
서비스 안내
• 전화에 의한 폭언, 협박, 희롱 등(전화협박)의 내용을 서면으로 기록한 자료, 전화협박 등의 내용을
녹음한 테이프, 경찰관서에 범죄신고를 한 경우 이를 증명하는 서류, 전화협박등에 의한 피해에
하여 상담소 등과 상담한 근거자료를 제출한 고객만 이용 가능.
• 기본 1개월 무료 제공(단, 기간을 연장할만한 특별 사유가 있을 경우, 1개월 단위로 추가 제공가능)
신청방법
• 고객만족센터<1688-9300>에 전화신청
신청방법
• snowman 웹사이트(http://www.snowman.co.kr)에 접속 후 ‘My snowman>부가서비스변경’에서 신청
• 고객만족센터<1688-9300>에 전화신청
유의사항
• 모든 고객이 이용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 본 서비스 가입 시 무선인터넷 접속이 불가합니다.
• 본 서비스 가입 시 유선인터넷(선물하기, 멀티팩다운로드) 사용이 제한됩니다.
• 본 서비스는 일부 무선데이터 월정액 및 부가서비스와 동시 가입이 불가합니다.
• 미성년자의 경우 본 서비스 해지 시 법정대리인의 확인 후 해지 처리가 가능합니다.
서비스 안내
• 발신번호표시 제한 사용자에게서 전화가 걸려오면 아래와 같은 멘트가 송출되며 음성으로
전환됩니다.
"발신번호가 제공되지 않아 통화하실 수 없으므로 고객의 음성사서함으로 연결해 드리겠습니다."
신청방법
• snowman 웹사이트(http://www.snowman.co.kr)에 접속 후 ‘My snowman>부가서비스변경’에서 신청
• 고객만족센터<1688-9300>에 전화신청
이용방법
• 신청 후 별다른 조치 없이 자동으로 이용가능 합니다.
유의사항
• 본 서비스는 발신번호표시 계열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고객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 유선전화 또는 구내전화(회사 내선 등)의 경우 지역에 따라 발신번호가 표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핸드폰에 발신자의 번호가 뜨지 않지만 통화는 연결됩니다.
신청방법
• snowman 웹사이트(http://www.snowman.co.kr)에 접속 후 ‘My snowman>부가서비스변경’에서 신청
• 고객만족센터<1688-9300>에 전화신청
유의사항
• 본 서비스는 3G전용입니다.
서비스 안내
• 고객님의 핸드폰으로 오는 스팸문자를 자동으로 차단 해주는 무료 부가서비스입니다.
신청방법
• snowman 웹사이트(http://www.snowman.co.kr)에 접속 후 ‘My snowman>부가서비스변경’에서 신청
• 고객만족센터<1688-9300>에 전화신청
유의사항
• 본 서비스는 명의변경 시 자동 해지 처리됩니다.